인도네시아에서 모험을 떠나보세요 자세히보기

공지사항

회사 소개

Risafna 2023. 9. 26. 00:55

Wonderful Indonesia

Wonderful Indonesia는 인도네시아 전역의 여행자를 위한 독특한 무료 온라인 여행 일기입니다. 전 세계의 인터넷 카페와 컴퓨터에서 작동하며 온라인 여행 일기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무료로 가입하고 설정하는 데 몇 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유효한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됩니다. 비즈니스 또는 언론 관련 질문, 여행 관련 질문 또는 자기 소개에 관한 질문이 있는 경우 여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.

원더풀 인도네시아란?

Wonderful Indonesia는 여행자가 일기를 쓰고, 가족과 친구에게 주소를 보내고, 자동 메일링 리스트를 설정하여 목록에 새 항목을 추가할 때마다 친구가 자동 이메일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도구 모음입니다. 또한 주제는 여행이며, 도구는 이동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, 지도와 깃발은 각 저널에 연결되어 있습니다.

  • 디지털 카메라가 있으면 블로그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    우리는 회원들이 미래의 여행자에게 도움이 되도록 지역에 관한 유용한 사이트에 링크하도록 권장합니다.

    리뷰, 가이드, 저널을 작성하고 사진을 추가하세요.

이 사이트는 어떻게 시작됐나요?

2023년 Wonderful Indonesia의 창립자는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여정을 계획하기로 결정했습니다. 설립자는 공식적으로 인도네시아의 일부 주요 IT 회사에서 웹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디자인하고 구축하는 일을 했습니다. 이러한 회사가 즐기는 것과 동일한 종류의 기능을 전 세계 여행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요? 여기서 결과를 확인하세요.

Wonderful Indonesia의 창립자는 여전히 정기적으로 여행을 하고 있으며 이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지만 여전히 삶의 의미를 갖고 있지는 않습니다. 하지만 인생을 훨씬 더 즐기고 있습니다. 여기에서 그의 Wonderful Indonesia를 읽을 수 있습니다.

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 일명 "어떻게 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할 수 있나요?"

Wonderful Indonesia는 광고 지원 서비스입니다. 사이트 사용자와 운영자 사이에는 거래가 있습니다. Wonderful Indonesia는 스토리와 함께 광고를 게시할 수 있는 대가로 스토리를 호스팅하고 홍보합니다. (일부) 경쟁 사이트와 달리 우리는 스팸, 팝업, 프로모션으로 사용자를 착취하지 않으며 특권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 또한 우리는 명확하고 공정한 저작권 정책을 가지고 있으며 각 저널과 사진의 저작권은 저자에게 있습니다. 우리는 그것을 웹에 게시합니다.

원더풀 인도네시아에는 어떤 계획이 있나요?

수백. 직접 선택한 서비스, 새로운 여행자에게 조언을 제공하는 기사, 여행 지도 지도, 비디오 업로드 등 원하는 대로 계획이 있습니다. 최근 실행된 계획 중 하나는 여행 포럼이었습니다. 이는 여행에 대해 이야기하고 신규 사용자를 지원하며 거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친근한 장소를 제공하는 것이었습니다. 이 사이트는 활성화되어 있으며 계속해서 매일 성장하고 있습니다.

Wonderful Indonesia는 어떤 브라우저를 권장하나요?

Wonderful Indonesia에는 CSS를 지원할 수 있는 현대적이고 빠른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. 이 사이트가 보기 흉해 보이면 웹 브라우저가 오래되었거나 새 브라우저를 찾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또는 귀하의 취향이 형편없지만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😉

귀하의 웹사이트에 어떻게 링크할 수 있나요?

우리 사이트의 어느 곳으로든 링크를 걸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. 우리 이미지에 핫링크하지 마십시오. 우리 사이트는 주소 표시줄에 표시되는 URL이 변경되지 않도록 잘 설계되었습니다.

멋진 그래픽 배너와 연결하고 싶다면 여기에 코드와 그래픽이 있습니다.

Wonderful Indonesia를 건설하고 운영하는 사람은 누구인가요?

Wonderful Indonesia는 관리자와 중재자로 일하는 소규모 개인 집단에 의해 운영됩니다. 물론 그렇습니다. 이름은 Ahmad입니다.